인사말

먼저 횡성군 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회장 이석원

회장 이석원

항상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횡성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수고하시는 복지가족 여러분 그리고 관계 공직자 및 후원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잊지않으시고 저희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의 발전을 위하여 보내주시는 깊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희 협의회는 우리지역 사회복지의 구심체로서 맡은바 소임을 다함은 물론 복지문화 확산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언제나 이웃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물론이고 지자체에서도 깊은 관심과 참여로 우리사회는 점차 선진복지로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으며 좀 더 안정적인 사회보장제도를 정착시키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어 좋은 결실로 이어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도 오로지 봉사의 일념으로 수고하시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들이야 말로 진정 우리의 등불이며 희망입니다. 이제 우리 모두의 마음을 모은 깊은 관심과 온정속에 좀 더 훈훈한 사회가 만들어질 것이며 진정 사랑이 가득찬 세상으로 바뀌어 갈 것입니다.

다시한번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를 찾아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언제나 가까이서 큰기쁨으로 보답하는 저희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눔과 사랑은 실천이 이루어졌을 때만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